고객의 일상을 디자인하는 기업
WORLDCUP
1975년 대한민국 부산. 나이키 신발을 OEM 생산하며 경영상 위기를 극복한 동양고무산업㈜가 입증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선수용 러닝화, 트레이닝화, 배구화, 특수 등산화 등을 만드는 데서부터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당시 각종 스포츠 선수들에게 공급하면서 그 기능성을 인정받아 서울아시아경기대회(1986) 와 서울올림픽대회(1988)의 공식공급업체로 지정되었고 브랜드의 대중화 바람을 타고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현재의 월드컵은 스포츠 영역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영역에 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만족시키는 합리적인 가치를 제공하기위해 제품을 기획하는 순간부터 개발, 디자인, 생산,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품질과 가격의 교집합을 찾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월드컵은 고객의 일상이 더 편안해질 수 있도록 우리의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현재의 브랜드 가치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습니다.
BELKAZ
20대부터 50대까지 고객을 위해 온라인 기반의 유통을 전개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정보통신기술(ICT,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Technologies)의 발전과 모바일 디바이스 보급의 확대에 의한 소비자 구매 행동의 변화를 인식하고 대처하기 위해서 온라인 전용 상품에
ESCARGOT
에스까르고의 상품기획자들은 오직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고 분석하여 그 결과를 패션의 트렌드와 디자인에 반영한 브랜드입니다.
GICHAPYO
대한민국 신발 브랜드 1호로 잘 알려진 기차표 고무신은 6.25 한국전쟁이 끝나고 힘들었던 그 시절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을 지탱해 온 신발입니다. 지금도 그 당시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계승하고 있는 기차표는 전통시장에서 누구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서민들의 편한 일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