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여러 개 장바구니에 담으셔서 한번에 주문하실 수 있으며 옵션별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당일 출고가 가능한 주문의 마감 시간은 결제 완료 일을 기준으로 오전 10시까지며, 그 이후의 주문은 다음날 출고가 이루어집니다.
단, 토요일/일요일을 포함한 법정 공휴일에는 영업일이 시작되는 날로부터 순차적으로 출고가 이루어집니다.
본사에서는 롯데택배를 이용하여 상품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결제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카카오페이 등의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상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출고일로부터 평균 1~3일 이내에 배송 완료가 이루어집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수량 및 각 지역을 담당하는 택배사의 상황에 따라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배송 지연은 본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신발이 6족 미만 으로 주문할 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결제금액이 70,000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결제금액이 70,000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는 유료(3,500원)로 주문 시 선결제 됩니다.
도서산간 및 일부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되며, 반품/교환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교환/반품 사유에 따른 배송비 부담 주체는 아래의 교환/반품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본 상품의 재고는 오프라인 매장과 동시에 판매되고 있으며, 결제 완료 시점에 품절로 인한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일로부터 만 2일 이내 품절 여부를 판단하여 회원님께 신속하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안내 방법은 회원님이 입력하신 연락처(휴대전화, 유선전화, 이메일)로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거나 문자메시지 또는 이메일로 주문 취소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수령한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혹은 그 사실을 알게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2. 상품의 고유 패키지(태그 tag, 상품 스티커, 비닐 포장, 상품 케이스) 등을 훼손 또는 멸실한 경우
3. 신발의 경우 인케이스 encase 또는 상품 박스 box가 훼손된 경우도 불가능하오니 교환/반품으로 택배를 보내실 경우 반송하오니 주의해주세요.
4. 시간 경과로 인해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5. 구매한 상품과 다른 상품의 교환 또는 구매한 상품의 색상별 가격이 다른 경우 (동일한 상품, 색상의 사이즈만 교환 가능)
6. 그 외의 전자상거래법 등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에 해당하는 경우
올바른 반품 포장의 예
사유 | 접수기간 | 배송비 부담 주체 | 배송비 | 비고 |
---|---|---|---|---|
고객의 단순 변심 |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 구매자 | 6,000원 | 최초 발송 시 발생한 배송비 및 회수 배송비 전액 |
상품 불량,오배송 |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 판매자 | 무료 | 미착화 상품기 |
표시.광고와 상이 |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
판매자 | 무료 |
주문 취소가 확정되고 반품한 상품의 회수가 확인되면 결제 취소가 접수됩니다.
회원님께서 결제하신 주문 금액의 환불은 다음과 같이 처리해 드립니다.